티스토리 뷰

뷰티

올리브영에서 찾은 올봄 필수템 BEST6

화장하는피카츄 2017. 4. 20. 10:16

올리브영에서 찾은 올봄 필수템 BEST6





전보다 우리나라에서 해외제품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습니다. 그 중에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는 곳이 올리브영입니다. 올리브영은 정기적으로 세일도 많이하고 직구없이 구할 수 있어 많이들 이용합니다. 그 중에서 봄에 유용하고 꼭 필요한 아이템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1.하다라보 고쿠준 포밍워시






저자극 클렌징으로 예민한 피부이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손에 짜면 뭉게구름같은 풍성한 거품이 나옵니다. 보습성분이 있는 저자극 거품타입의 클렌저 입니다. 용량은 160ml 입니다. 하다라보 제품으로 세안하고 나면 피부땅기이 없고 오히려 살짝 오일리한 느낌입니다. 안 씻긴게 아니라 히알루론산의 효과입니다. 세안직후 당김현상을 없애줍니다. 한달정도 사용하 실 수 있습니다. 거품은 ㅜ유에 비누를 섞은 듯한 향기가 납니다. 


2.츠바키 데미지케어 트리트먼트






모발은 물론 두피까지 동시에 케어해주는 츠바키 데미지 케어입니다. 집중보수, 스페셜 트리트먼트 입니다. 펌, 염색 후 고농축 영양케어가 되는 트리트먼트 입니다. 직구도 많이 하는 제품입니다. 큐티클 손상도24% 감소, 빗질 하중 80%감소 , 모발 윤기 효과6%증가, 두피 유분량 56%감소, 두피 각질량 53% 감소, 두피 모공 청결도 1.9배 증가효과가 있습니다. 





인체 적용 시험으로 결과가 명확하게 나온 트리트먼트라서 더 믿음이 가는 제품입니다. 사용법은 샴푸 후 가볍게 물기를 제거하고 두피와 모발 전체에 잘 펴발라 준 다음에 미온수나 찬물로 깨끗하게 헹궈주면 됩니다. 두피까지 케어되는 제품이라 두피에도 발라줘도 되는 편리한 제품입니다.


3.루나에센스 수분광 팩트






올 블랙 케이스라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베이지, 화이트 컬러가 섞인 마블링 모양이 예쁩니다. 내장된 퍼프에 묻혀 사용하면 됩니다. 촉촉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고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해 줍니다. 답답함 없이 자연스럽게 발립니다. 스킨케어를 마친 후 에센스 수분광 팩트를 사용하면 별다른 기술 없이도 화사하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입니다.


4.듀이트리 아쿠아 딥 마스크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은 충남대학병원 피부과 테스트 완료했다는 문구가 있습니다. 시트가 연두색 입니다.그린 엔자임: 파파인 효소가 각질을 정돈하고, 흡수력을 높여주는 순한 그린 마스크, 초극세사 밀착 시트: 머리카락 굵기의 약 1/340보다 얇은 초극세사 시트로 고밀착&앰플 잠금 효과, 라벤더 수분 앰플: 편안한 향, 라벤더의 깊은 촉촉함을 담은 수분 앰플 입니다. 사용시간은 10~20분 입니다.


5.루나 프로 워터밤






겟잇뷰티에서 모델 진아름씨가 사용했던 제품입니다. 자연스러운 톤업효과를 줄 수 있는 루나 프로 워터밤 입니다. 즉각적인 수분 공급으로 환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입니다. 촉박하고 바쁜 일상속에서도 빠른 스피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팁으로 나왔었습니다. 가격은 50ml에 28.000원대 입니다.  미백과 주름개선에 효과를 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입닌다.

 

6.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최대한 자극 없이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회복할 수 있또록 도와줄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입니다. 그린의 힘을 담아 병품의 유효성분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어 일명 회복크림이라도고 불립니다. 민감한 피부를 잠재워주는 병풀 추출물과 미네랄 그리고 판테놀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줍니다. 





고농축의 회복크림으로 피부세 흡수되면서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주며 피부에 흡수되면서 자극받은 피부를 개선해주며 피부에는 은은한 윤기가 도는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줍니다. 바르고 있으면 피부가 더 편하고 차분해지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