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크리넥스 마스크




요즘 미세먼지가 장난이 아닙니다. 출근하면서도 날이 흐린가? 라는 착각을 할 정도로 하늘이 뿌옇게 보입니다. 조금만 걸어도 콧물이 나오기 일쑤입니다. 먼지 알레르기와 비염처럼 와서 요즘같은 계절은 모두에게 힘든 계절입니다. 황사 마스크는 집집마다 다 구입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미세먼지의 심성을 깨달아야합니다.









대형 사이즈 황사마스크 부터 KF94방역용 마스크, 소형마스크, 가습효과가 있는 가습촉촉 마스크까지 빠지는 종류없이 다 있으니 다양하게 고를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집들은 더 많은 신경을 쓸텐데요 아이들에게도 오전 오후에 황사마스크를 씌워줘야 합니다.









일반 마스크를 착용하면 생각보다 걸어다닐 때 빈틈으로 초미세먼지가 많이 들어옵니다. 크리넥스 황사마스크 미세먼지 마스크는 4단 접이식 디자인에 휴대성도 간편하고 밀찰력이 좋습니다.대형은 성인, 소형은 4세 이상 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어린이까지 적합합니다. 연결 고리가 있어서 완벽히 밀착을 시켜줍니다.









코 지지대 부분을 세워준 다음 코지지대 부분에 밀착 되게끔 맞춰 주면 화장이 지워지지 않게 착용 할 수있습니다. 간단한 디자인 구조인데 어쩜 이렇게 실용적인 미세먼지 황사마스크가 나왔는지 신기합니다. 해가 갈 수록 기관지가 안 좋아지고 있어서 미리미리 미세먼지마스크로 유해공기를 차단시키려고 노력합니다.








크리넥스 황사마스크는 접힌면을 위아래로 펼친 후 양쪽 날개 끝을 잡고 오므려주고 코지지대 위로 위치 시킨 뒤 턱,코까지 완전히 가리게 착용해줍니다. 머리쪽 끝을 뒤로 넘긴 뒤 연결고리로 고정해주고 마지막으로 코부분 밀착을 위해 코지지대를 눌러주고 공기가 새지 않는지 체크해주면 됩니다.











굉장히 얇고 가볍습니다. 4단 접이식이라 접혀져 있는 부분을 하나하나 펼쳐줍니다. 4중 구조의 초정전 필터가 일반 황사 뿐 아니라 미세먼지는 99% 차단해주고 1마이크로미터 이하의 초미세먼지 입자도 무려 80%이상 차단해주기 때문에 지금같은 때 필수품으로 챙겨야할 일회용 마스크 입니다.









입체 구조로 되어있어서 일반 면이나 천으로된 마스크보다 착용감이 훨씬 좋습니다. 무엇보다 속공간이 정말 넓어서 화장을 자주하는 여성분들이 사용하기에도 화장이 벗겨지거나 심하게 묻어나거나 하지 않아서 메이크업 후에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코부분은 지지대로 고정하고 이렇게 턱부분도 들뜨지않게 밀착되어 먼지가 들어온 틈이 없습니다. 사용하실 때, 위아래 구분이 힘드시다면, 저 크리넥스 로고가 아래쪽으로 오게 사용하시면 바르게 착용한겁니다.







미세먼지 우습게 보지마시고, 기관지는 한번 병이 생기면 쉽게 낫지도 않으니 미리미리 예방하는게 최고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