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음영 메이크업, 데일리로 좋은 브랜드별 음영섀도 모음











하늘아래 같은 색조는 없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음영계열의 섀도우라도 브랜드별, 색상별 모두 천차만별 입니다. 여자들이 가장 많이 하기도하고 가장 잘 하고싶어하는 음영 메이크업, 데일리로 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그래서 브랜드별 음영섀도를 모아 봤습니다. 인기 몰이를 하고 현재도 잘 팔리는 제품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1.MAC 소바





너무나 잘 알려진 제품입니다. 그만큼 좋으니까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맥소바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할 때 최고입니다. 한가지만 발라도 은은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농도를 다르게 발라주면 그윽한 눈매를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육안으로 보면 붉은 기가 없는 브라운 컬러도 보입니다. 





2.로라메르시에 진저





워낙 유명한 음영 섀도우 이기 때문에 비슷한 제품들이 많습니다. 진저 하나만 발라도 깔끔하게 딱 청순한 느낌의 눈매를 연출하기 좋은 룩이 완성됩니다. 눈으로 보기엔 베이스로 어울릴 법한 색입니다. 발색이 비슷하게 되는 제품입니다.





3.아리따움 얼쓰





맥 소바 저렴이로 인기몰이를 했던 제품입니다. 단독으만 사용해도 충분히 분위기를 줄 수 있고, 다른 색과 함께 사용해도 잘 융화 될수 있어서 활용도가 참 좋은 색상입니다. 얼쓰는 미세한 펄이 있으면서 살짝 붉은기가 있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입니다. 웜톤피부에도 잘 어울립니다. 





4.이니스프리 고소한아몬드





이니스프리 섀도 중 가장 잘나가는 베스트 셀러중 하나인 제품입니다. 매트 계열에 속해 있습니다. 펄이 드어있는 제품입니다. 고소한 아몬드를 쌍커플이 접히는 곳에 발라주면 음영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의외로 잿빛이 돌아서 쿨톤분들이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입니다. 





5.에뛰드 하우스 해변에선코코넛 




무펄 음영 섀도 입니다. 로드샵 음영섀도를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너무 붉지도 않고 피부에 밀착도 꽤 잘되는 제품입니다. 펄감이 없어 지저분하게 번지지 않아서 좋은 제품입니다. 지속력과 발림성 발색 모두 좋은 제품입니다. 





6.삐아 미숫가루





색상자체가 밝은 편이라서 진하게 바르지 않는 이상 발색이 그렇게 진한편은 아닙니다. 베이스로 바르기에 딱 적당한 제품입니다. 

눈에 깊이감을 더해주는 따뜻한 음영브라운 입니다. 기본으로 가지고 있으면 좋은 제품입니다. 쉐딩겸용이라 실용성이 좋습니다.





7.에스쁘아 아몬드 라무르





가장 무난한 데일리템으로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여름쿨톤인 분들에게 잘 어울리는 제품입니다. 노란끼만 있는게 아니라 펄이 살짝있어서 블랜딩해주거나 그라데이션 해주면 예쁜 제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