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로레알 오디너리 클렌징과 로즈오일

화장하는피카츄 2017. 12. 28. 13:53

로레알 엑스트라 오디너리 오일 라 크렘 라본 클렌징 촉촉한 샴푸

 

 

 

 

 

 

이 제품은 출시 때부터 화제가 되었던 최고의 샴푸 린스 1위제품입니다! 마찰에 의한 손상을 억제한 샴푸를 실현.머리카거락과 두피를 부드러운 감촉으로 씻어 정리된 아름다운 머리를 만들어줍니다.거품없는 클렌징으로 알려져있는데, 이 제품이 강조하는 것은 최초로 정리되지 않은 손상 헤어를 정돈시킨다는 것입니다.샴푸를 할 때 발생하는 샴푸 거품이 모발을 상하게 한다고 이 제품에서는 설명을 하고 있습니다.

 

 

샴푸,린스,크기로 트리스먼트가 1단계를 완료시켜 줍니다. 3종의 프리미엄 오일을 배합하여 샴푸와 컨디셔너가 필요없이 복잡적으로 만족스러운 마무리감을 선사해주는 제품입니다.모발과 두피에 도움이 되는 감촉이 좋은 클린젱 느낌과 모발을 꼬이지 않게 정돈해주는 컨디셔너, 보정없이 부드럽게 완성시키는 트리트먼트 3가지 프리미엄 오일을 배합하여 머리에 윤기와 영양을 동시에 주는 샴푸입니다.샴푸의 향은 신선한 정원 시트러스 향기로 상쾌한 감귤과 부드러우 꽃, 그리고 신선한 감각기 계속됩니다. 이 향은 사실 일본인을 위해 개발된 향수이다보니 국내에는 아마 수입상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을겁니다.이걸 써본 사람들의 후기는 대부분, 드라이를 해도 매끄러운 마무리감이 좋다, 한번에 모든 것을 할 수 있다는 편리함이 좋다, 그리고 두피의 얼굴을 깨끗하게 덜어준다는 장점들이 대부분을 이루고 있습니다.

 

 

 

엑스트라 오디너리 오일 에끌라 장미향 오일입니다. 매혹적인 프렌치 로즈의 향기로 향수의 도시 남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태어난 로즈의 향기를 배합하여 고급스러운 향기를 하루종일 유지시켜줍니다. 수분감이 많이 있고 촉촉해지기 때문에 머리 끝까지 실크같은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머리 손상이 있고 상하기 쉬운 머리를 정리하고 정돈된 느낌을 정리해줍니다.국내 올리브영을 비롯한 오프라인샵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도 있으며 종종 1+1 행사도 오픈마켓 등에서는 하고 있으니 잘 찾아보면 거의 1개 가격에 2개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있으니 잘 눈을 뜨고 지켜볼 필요가 있습니다.

 

 

 

 

 

 

 

 

푸석거리고 생기없는 모발.프렌치 로즈의 빛과향을 머금은 제품으로 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라가 빛 반사 효과를 극대화해 하루 종일 빛나는 엔젤링을 선사합니다. 그리고 우아한 장미향으로 프랑스 조향사에 의해서 조향된 로그향으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장미 오일뿐이 아니라 코코넛,오일,아마인 꽃 추출물,티아레 꽃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깊은 영양이 손상 건조 모발을 복구할 수 있고 장미향까지 나는 오일.프렌치 로즈의 빛과향은 프랑스에서 귀하게 자란 장미의 기적이라고 불리는 제품! 끈적임이 없는 포뮬라이고 활성 성분의 환상적인 콤비네이션으로 깊고 잔여감 없이 풍부한 영양을 주고 부드럽고 반짝이는 헤어를 선사해줍니다. 세 가지 사용법이 가능한 만능 오일로 샴푸 전에 사용하면 트리트먼트한듯 깊은 영양, 드라이전 사용하면 열로부터 모발 보호 효과를, 그리고 마지막 터치에 모발 끝을 중심으로 발라주며 빛나는 윤기를 부여합니다.

 

 

 

 

 

 

 

엑스트라 오디네리 로즈오일은 헤어팩이랑 마스크가 추가적으로 있습니다.산뜻한 모발 유연 효과와 탐나는 엔젤링 윤기,그리고 은은한 장미 향취로 함께 사용시 더 시너지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샤인마스크는 집중 영양공급을 해주는 것으로 꾸준히 사용시 모발의 개선을 금방 느낄 수 있게 됩니다.기존 오디네리 오일도 분명히 좋은 제품이나 로즈향은 제게 있어서는 굉장히 좋은 향으로, 여성스러움을 추구하는 분이 선호할만한 향입니다. 머리에 윤기를 부여하고 건강한 모발 만들기를 하여 꾸준하게 모발관리를 하도록 합시다!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치아, 알면 더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0) 2018.04.13
파운데이션종류  (0) 2017.12.29
시치미뚝 제품들 탐구하기!  (0) 2017.12.26
샤넬치크 추천  (0) 2017.12.21
남자 클렌징의 소중함  (0) 2017.12.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