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뷰티

조말론향수 베스트

화장하는피카츄 2017. 12. 18. 14:13

 

 

 

 

향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한번 쯤은 들어봤을 법한 조말론 향수.조말론은 조향사 조 말론이 만든 럭셔리 뷰티 브랜드로, 조 말론이 바로 사람 이름을 본따서 만든 것이다.런던에서 고급 주택가에 가고 싶다면 조말론 매장을 찾아라 이야기가 있을 정도로 상류층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향수 중에서도 가격대가 있는 향수로,자연스러운 향의 고급스러운 향수 컬렉션이 유명하고 영국 조말론 스트리트에서 하는 테스트 바에서는 여러가지 향을 시향할 수가 있다.여러 향수를 혼합하여 새로운 향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점이 있지만 비용적인 면이 결코 싸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향수 외에도 스킨케어나 홈콜렉션도 구경할 만하고 영국의 백화점에도 입점이 되어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조말론향수 중에서 베스트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우선 첫번째로 소개하고자 하는 향은 조말론향수 베스트 안에 드는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코롱입니다.은은하면서 신선하고 감미로운 향,그리고 부드럽고 감미로운 향을 부여하는 이 향은 가을의 정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화이트 프리지아 부케 향에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을 입히고 호박,파출리,우디향으로 은은함을 더했습니다.100ml 에 18만원이라는 고가이지만,조말론향수의 매니아들이 있는 만큼 가격에는 큰 영향을 줄 것 같지는 않습니다.

 

 

탑노트는 킹 월리엄페이로 흔히 쓰이지 않는 독특한 원료로 잘 영글은 신선하 배의 과즙에서 느껴지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과일향을 담았습니다.하프노트에는 프리지아를 담아 전형적인 브리티시 스타일.새하얀 프리지아에서 느껴지는 섬세하고도 독특한 향이 미들 노트를 가득 채워줍니다.베이스노트는 파출리로 깊고 매혹적인 우디 노트여서 오래도록 잔향이 남도록 해줍니다.

 

 

 

 

 

 

 

 

그 다음은 블랙베리 앤 베이코롱입니다.순수한 향입니다.블랙베리르 따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향.블랙베리로 물든 입술과 끈적해진 손,이제 막 수확한 월계수 잎과 브램블리 우드의 신선하멩 진하고 톡 쏘는 느낌의 블랙베리 과즙을 가미한 향입니다.생기 넘치고 활발한 느낌이 나는 향수입니다.

 

 

탑노트는 툭하면 퍼져나가는 블루베리의 과즙향과 밥나무 싹이 더해주는 새콤한 과일향으로 블랙베리 잎의 생기와 초록빛 속삭임이 향으로 느껴집니다.하트노트는 월계수 잎으로 갈바눔의 천연향을 바탕으로 한 향의 배합이 전체향에 밝고 눈부신 녹음의 느낌을 더해주고 시더우드 베이스 노트로 마른 나무 내음이 깊이를 더해줍니다.영국 정통 브랜드인 조말론 런던은 누구나 받고 싶은 선물의 대표 아이콘입니다.향기의 대명사로 불리는 조말론 론던은 절제된 스타일과 참신한 세련미,그리고 우아하면서도 은근한 과감함과 유행을 타지 않는 고상함 등의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향을 조합해서 만드는 나만의 향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누구나 매료되는 유니크 향,조말론의 향을 한국에서도 만날 수 있는건 행운입니다.

 

 

 

 

 

 

 

그 다음 제품은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코롱입니다.제목에서부터 알 수 있듯, 조말론 런던의 시그니처향입니다.열정적인 허브의 독특한 조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카리브해의 산들바람에서 실려온 듯한 라임향에 톡 쏘는 바질과 향기로운 백리향이 더해져서 독특한 조합을 만들어내는 향입니다. 현대적인 감각의 클래식한 향입니다.만다린 탑노트로 발랄하게 톡 쏘는 만다링 향과 라임의 강한 풍미가 합쳐져서 생기 발랄한 신선함이 느껴집니다. 하프노트는 바질로,바질의 따뜻한 허브향에 매큼한 후추향을 살짝 얹어 생기 넘치는 시트러스 향에 반전을 선사하였고 앰버우드를 베이스노트로 하여 우디한 노트와 엠버와 같은 향기가 합쳐져서 중독있는 따듯함을 선사해줍니다.

 

조말론 향수를 구입하면 고급스러운 조말론 런던 시그니처 크림박스에 섬세하고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주어,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혼합이 가능한 향수의 특장점을 살려 다른 향이랑 조합을 하여 유니크한 향을 만들 수 있어 나만의 향을 만들기에 매우 적합한 고급스러운 향수입니다.

 

 

 

 

 

 

 

오늘은 이렇게 조말론향수 베스트 제품들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향이 마음에 드시나요?향수는 처음 뿌렸을 때와 잔향이 모두 중요합니다. 대부분은 필자의 경우는 잔향이 좋은 상품을 선택하게 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조말론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나만의 맞춤식 향을 만들 수 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시트러스/프루티/라이트 플로랄/플로랄/스파이시/우디 중에서 본인이 원하는 향을 섞어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 수 있습니다.남들과 같지 않은 유니크한 나만의 향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 클렌징의 소중함  (0) 2017.12.20
파나소닉 나노이온 드라이기  (0) 2017.12.19
크리스찬디올 립스틱  (1) 2017.12.14
복근운동: 식스팩  (0) 2017.12.14
단비프리미엄 퍼퓸  (0) 2017.12.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