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스트업하여 가슴을 키우는 방법은?









바스트업을 해서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밸런스가 맞춰진 식사와 영양,몸을 적정하게 움직여주는 체조와 가슴을 키우기 좋은 마사지를 평소에 습관들여 몸매를 이쁘게 만드는 등 여러가지 가능 요소가 있습니다. 가슴을 키우기 위해서는 평소 가슴 관리도 필수로 매일 조금씩이라도 지속적으로 하는 것이 효과적이랍니다.




현대사회에서는 식생활의 치우침으로 인해 식사와 영양 밸런스가 틀어져버리거나, 하루종일 앉아서 일만 하는 관계로 몸을 움직일 시간이 거의 없다보니 가슴을 키울 수 있는 행동 또한 자주 할 수 없는 등 요인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바스트업을 하기 위해서는 평상시에 규칙적으로 영양의 균형이 이루어진 식사를 하고 몸을 적당히 움직이며, 바스트업에 좋은 마사지를 하여 신체를 정돈시킨다면 자연스럽게 바스트업을 하는 것이 쉬워집니다.













바스트업에 좋은 식사와 성분에 대해分について









바스트업에 좋은 식사와 성분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바스트업에 좋은 식사와 성분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대표적인 성분으로 들 수 있는 것이 콩에 함유되어 있는 인플라논입니다. 이 대두 인플라논은 여성 호르몬과 유사한 역할을 해줄 뿐만 아니라 유선조직에도 좋은 영향을 주는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또한 대두에 함유되어 있는 단백질도 바스트업에 좋은 영향을 주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이 좋다는 점!



대두 인플라논을 풍부하게 함유한 식품으로 다른 제품은 두부,낫또,비지 등을 들 수 있습니다. 대두식품은 평소 식사에서도 충분히 섭취를 할 수 있는 제품이므로 평소 식사에서 자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그 다음으로 바스트업에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음식으로는 양배추를 들 수 있습니다.이 양배추에는 보론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여성호르몬인 에스테로겐의 움직임을 높여주어 유선 세포수를 늘려주어 바스트업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유제품 또한 바스트업에 좋은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유제품에는 양질단백질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여성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주어 유선을 발달시켜 주기에, 바스트업에는 양질단백질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바스트업에 효과적인 체조








바스트업에 효과적인 체조로 알려져있는 대표적 운동은 팔 굽혀펴기입니다. 팔 굽혀펴기를 하는 걸로 바스트업에 중요한 가슴 근육을 효과적으로 단력시키는 것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단지 팔 굽혀펴기라 해도 역삼각형으로 울퉁불퉁한 근육을 쓸떼없이 많이 만들 필요는 없기 때문에 체력적인 훈련이라기 보다는 건강한 체조라고 생각하고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련할 때의 보폭은 가슴 근육의 단련하는 부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자신의 페이스에 맞춰 가슴 근육을 단련하고 균형있게 만들어 가도록 합시다.



그 외 동작으로 바스트업 자세로 알려져있는 체조로는 양손을 합장하여 가슴 앞에 맞추는 자세를 들 수 있습니다. 이 합장 자세는 가슴 근육을 단련시켜 가슴이 밑으로 쳐지는 것을 방지해주면서 커지는 방법이기에 매우 좋은 자세라 할 수 있습니다. 합장을 할 때에는 가슴 앞에서 양손을 맞추어 팔꿈치를 펴고 좌우 손바닥에 힘들 넣어 눌러주면 됩니다. 이 때에도 자세는 허리가 굽지 않도록 유의해줍니다.










가슴 키우는 운동 바스트업 마사지 유의사항




가슴을 키우기 위해 바스트업 마사지를 하는 분도 많이 있습니다. 단지 바스트업 마사지라고 아무 생각없이 해버리면 오히려 역으로 가슴을 작게 만드는 역효과가 나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가슴의 대부분이 지방으로 이루어져 있는 관계로 올바르지 않은 방법으로 마사지를 해버리면 지방을 태워버려 오히려 가슴을 작게 만들어버리기 때문입니다. 또한 바스트업 마사지를 할 때에는 너무 장시간에 걸쳐 강하게 마사지를 하지 않도록 유의해야 합니다.



바스트업 마사지를 할 때의 타이밍도 중요하므로 목욕 후나 스트레칭을 한 후 등, 몸이 따뜻해져 혈액순환이 잘 될 때 해주는 것이 바스트업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올바른 자세와 방법을 가슴 키우는 방법, 어렵지 않으니 틈틈히 기회가 될 때마다 시행한다면 예쁘고 아름다운 가슴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