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뛰드 하우스 가성비갑 인생 섀도우 추천 BEST7





메이크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아이 메이크업 입니다. 섀도우 하나에 분위기가 달라진 만큼 중요한 부분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섀도우의 색감에 따라 분위기나 하루하루 기분에 따라 변신도 가능합니다. 로드샵 아이섀도우중 고가의 제품 브랜드 저렴이 버전으로 쨍한 발색과 다양한 색으로 유명한 에뛰드 하우스 입니다. 오늘은 에뛰드 하우스의 가성비갑인 발색 쨍한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섀도우를 추천 해 드립니다.


1.시럽뺴고 테이크아웃






일명 시빼테라고 불리는 제품 입니다. 이 제품은 고가 제품가 비슷한 색감이 나서 저렴이 버전으로 유명세를 탔습니다. 바를수록 느낌이확 달라지고 음영 또는 베이스로도 다 사용이 가능해 가성비 좋은 제품 입니다. 유행 타지 않고 꾸준히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1번 발색해도 예쁜데 여러 번 발색하면 더 예쁩니다. 생각보다 가루날림도 별로 없고 발색이 짱짱해서 하나만 발라도 여러 분위기의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에 펄이 더해진 색감 입니다. 눈매를 선명하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통기타 여신






맥 허니러스트 저렴이 버전입니다. 살구빛 베이스에 샤인베이지 펄이 매끄럽게 밀착되는 코랄베이지 컬러 입니다. 단독으로 사용해도 데일리도 좋습니다. 베이지 컬러라서 다른 컬러라 조합해도 다 어울리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은 제품 입니다. 하지만 가루날림이 좀 있습니다. 하지만 저렴하고 데일리용으로도 좋고 다른 컬러와의 조합이 좋아 가성비 좋은 아이템 입니다.


3.알싸한 와인 버건디






딱 보면 와인 버건디 플럼 느낌 컬러로 굉장히 매력적입니다. 은은한 펄감이 있어서 매트섀도우는 아니고 새틴정도 되는 제품 입니다. 발색해보면 레드브라운+와인 스러운 느낌이 나는 제품 입니다. 하지만 눈에 발색해보면 붉은기가 좀더 강합니다. 다른 섀도우와 조합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4.사랑은 모래성






붉은기 도는 베이지 컬러 입니다. 이 제품은 웜톤 메이크업 베이스 컬러로 제격인 제품 입니다. 살짝 밝은 카라멜톤으로 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예쁜 제품입니다. 오렌지 빛도 나고 데일리 컬러로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펄감도 있습니다. 언더에 깔아 줘도 좋고 눈두덩이에 약하게 전체적으로 발라주기만 해도 눈이 예뻐 보이는 제품 입니다.


5.아련한 로지필터






가을을 대표하는 섀도우라고 할 수 있는 제품 입니다. 골드브라운에 핑크빛이 도는 색상입니다. 포인트로 쓰면 아련하고 퓨어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펄감이 고급져서 눈을 더 입체적으로 보이게 해 줍니다. 글로시해 보이게 하는 효과도 있어 많이 사용하게 되는 제품 입니다. 데일리용으로도 좋은 제품 입니다. 


6.카페라떼 우유많이






무펄섀도우 입니다. 약간 붉은기가 도는 브라운 섀도우 입니다. 무펄 섀도우인데 발색이 텁텁하지 않고 맑은 색감이라 눈에 발랐을때 발색이 예쁜 제품 입니다. 간단한 메이크업을 할때 단독으로 눈 위에 살짝 발라줘도 좋은 것 같은 제품 입니다. 언더 삼각존을 채워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코랄핑크베이지 빛에 여리여리한 느낌의 무펄 섀도우 입니다.


7.마라톤완주






맑은 핑크브라운 베이스에 쉬머한 골드와 핑크 펄이 빛나는 인디핑크 컬러 입니다. 실제로 보면 살짝 더 브라운 컬러감이 도는 제품 입니다. 핑크브라운 스모키 메이크업 하시는 분들이 좋아 하실 제품 입니다. 쉬머한 펄감이 너무 예쁜 제품 입니다. 실제로 보면 은은한 펄감이 예쁩니다. 살짝 톤 다운된 컬러이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게 펄감 때문 인것 같습니다.



댓글